구디아카데미 구디소개 | 구디소개 | 구디아카데미

GooDee Academy

GooDee Academy는 IT 산업의 메카인 G-Valley에서 사물인터넷, 스마트 팩토리, 빅데이터, 네트워크 보안 등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SW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고용노동부지정 교육기관입니다.

GooDee’s PROMISE

“인간다움”을 존중하는 소통과 공감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먹고 살기 위한 단순 취업이나 취업률이라는 숫자만을 고집하지는 않습니다.
내가 하는 일에 대한 기여, 보람, 가치를 기반으로 미래를 꿈꾸는 것 GooDee Academy가 생각하는 취업입니다.
취업에 휴머니즘을 담다.
그 시작을 GooDee Academy가 당신과 함께 합니다.

GooDee’s THINK

취업률, 수료율, 만족도 모두 100%라는 숫자에 도전한다는 어리석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100%라는 숫자에는 모두가 만족한다는 뜻이 담겨 있고 모두가 만족한다는 건 당신이 만족한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100%라는 숫자에 도전한다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걸 알지만 결코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GooDee Academy의 가치이며 신념이고 철학이기 때문입니다
취업률, 수료율, 만족도
모두 100% 라는 숫자에 도전한다는
어리석은 생각

Name On Education

교육실명제. GooDee Academy가 시작합니다.
이름을 건다는 건 내가 하는 업무를 일(JOB)이 아니라 소명(Calling)으로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취업은 당신의 삶을 개선할 수 있다.” 는 목적의식을 가지고
당신에게 관심이 많다는 것, 자기 일처럼 걱정해주고 도와주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GooDee Academy Members

GooDee’s Works

4차 산업혁명 기반 SW기술 중 JAVA, ORACLE, C#.NET, NETWORK를 중심으로
Business 영역인 Big-Data, Smart Factory, Security, IOT 분야까지 산업수요를 반영한 기업 친화적인 실무교육에 자신 있습니다.
하지만, 빨리 가지 않겠습니다. 당신과 함께 천천히, 당신과 함께 멀리 가겠습니다.

GooDee’s Role

“무엇을 할 것인가?”를 고민하기 전에 “왜 하려고 하는가?”를 먼저 생각하겠습니다.
그런 다음에 “어떻게 할 것인가?” 에 대한 방법을 찾겠습니다.